동백꽃 한송이

해가 바뀌면서 날씨도 급격히 추워지네요...ㅎㅎㅎ
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~~!!

제주도도 바람이 많이 불고...날도 추워졌어요...ㅠㅜ

(네이버 날씨에서...)
비록 영상의 날씨이지만....바람때문에 체감온도는 물론 몸이 자기 멋대로 움직..인다는 건 거짓말이죠...ㅎㅎ
근대 그만큼 바람이 많이 부는건 사실이에요~~!!

그런대 말이죠..보통 이런 날씨와 계절상 꽃구경하기가 힘든건 사실이잖아요??

그치만 제주에는 이런 날일수록 더욱 빛을 바라는 꽃이 있죠~~~~!!

바로~~~~

동백꽃이죠~~~!!
도서관에 가다보니 이쁘게 핀 동백나무 한그루가 있더라고요~~~!!

그래서 한컷 찍어봤는데 꽃들 중 겨울에, 특히 붉게 물들다 보니 장미같은 느낌이 확 나죠~~??

이 꽃 위에 눈이 올라앉아 있는 날이면 어김없이 사진을 찍었을 텐데...ㅠㅠ
(아직은 그런 작품이 없네요..)


여기서 또 동백꽃의 꽃말 알아두고 가실께요~~!!

동백의 꽃말은

이렇게 좀 다양한 뜻이 있어요~~~~!!

제주의 동백동산이라 불리우는 카멜리아 힐에서는 이런 뜻이 있어요~~!!

그래서 입장권과 함께 주는 엽서에는 이렇게 적혀있죠~~!!

사랑한다는 말이 수줍을때  동백해..ㅎㅎㅎ

사랑해..동백해..
되게 이쁜 표현이지 않나요...??ㅎㅎㅎㅎㅎㅎ

이렇게 이쁜 동백꽃도 보고 뜻도 알아봤습니다.
 여러분들이 보기에 이뻐 보이는 꽃이나, 아는 꽃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~~~!!
그리고 꽃말 뜻 대신 그 꽃의 이름으로 바꿔 불러보면 또 재밌을꺼에요~~~!!ㅎㅎ

'준 포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유럽 여행 사진전  (0) 2017.12.31
협제해변에서 한컷~~!!  (0) 2017.12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