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월 13일Q&A. 다음에 여행하고 싶은곳은 어디인가?

 안녕하세요~~!!준입니다~~

 오늘의 Q&A는 다음에 여행하고 싶은 곳 이네요ㅎㅎㅎ

작년에 적어놓은 것을 보니 유럽을 적어 놨더라고요~~~

얼마전에 이렇게 갔다왔잖아요~~!!ㅎㅎ
작년에 적어놓기만 했는데도 이뤄진 것 보면 신기하지 않나요??^^

흠..올해는 어떤 여행을 하고 싶다는 곳을 미리 올해 버킷리스트에 적어 놔봤어요~ 

(네이버 지도 참고)
일단 국내는 대구나 여수

혹은 내일로를 타고 여행하고 싶어요~~!!

또 해외로는

일본이나

(네이버 지식백과 참고)
동남아쪽 한번 가보고 싶어요~~!! 

 여러분은 혹시 어떤가요?ㅎㅎㅎ
올해가 가기 전 꼭 가고싶은 곳이 있나요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