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월 5일 Q&A] 가장 최근에 방문한 식당은?무엇을 먹었는가?

안녕하세요 쭌입니다~~~!!

오늘의 Q&A는 '가장 최근에 방문한 식당은?무엇을 먹었는가?'네요..

가장 최근에 방문한 식당이라...
오늘까지도 카페는 방문했는데...식당은...
12월 30일날  천해탕 (?)이라는 해물탕을 먹으러 갔었는데 사진을..

찾았다!!!ㅎㅎㅎㅎ
이렇게 문어와 전복, 각종 조게들을 끓인 탕입니다~~!!

해물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나는 크게 손이 가진 않았지만..
우선 국물의 맛이 끝내주더라구요~~~!!

그리도 양이 많고 가격도 그에 비에 괜찮더라고요~~~!!
<부모님 따라 간거라..정확한정보가 없는 점은 양해바랄께요~~^^>

그렇게 나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~~~^^


이상, 저의 1일 1Q&A 답변이였어요~~~!!

여러분들은 어떤가요~~~??
가장 최근에 어제, 오늘이 될 수도 있고, 1~2주 전이 될 수도 있지만 맛집 좀 소게해 주셔보아요~~~~~~!!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