책 "꼰대 김철수"에서의 글귀 모음 #1

안녕하세요~~준켈리포토북입니다
 (앞으로는 그냥 '준' 이라고 해야겠네요..ㅎㅎ)

오늘은 책의 내용에서 발췌한 (맞나?) 글귀들로 켈리를 해볼까 합니다~~

보통 켈리를 하면 제가 이 로트링 아트펜을 사용합니다
(로트링 아트팬 소게는  여기로 들어오세요~~)

그치만 내용은 길고..용지는 마땅치 않고...해서 그냥 필기용 볼팬으로.. 해보았어요..ㅎㅎ

<두둥!!>
제목에서도 아셨겠지만 이 책에서 제가 맘에 드는 글귀를 적어보았어요!!

이책으로 말할 것 같으면 요기에서 설명 드릴께요~~!!

그렇게 저의 매모지에 담은 글귀들입니다~~!!

짜짠~~!!
(아하...사진을 좀 잘 찍을껄...)

무튼 이 책들의 내용과 글귀들이 참 재미있고 '이런 생각을 하다니?!?' 라는 느낌의 글귀들이 많이 들어요~~!!♡♡

그래서 켈리 연습할 때도 좋더라구요~~!!^^

글쓰기 연습하기에도 좋은 이런 책!!
추천 드립니다~~^^

그럼 다음 글을 위해 저는 이만 여기서 인사드릴께요~~
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~!!

인스타에선 @junmo901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~~!!

'준 북 > 글귀 켈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느 글귀 중  (0) 2018.01.07
시집 '시밤'을 읽고  (0) 2018.01.05
이번주 읽을책~~!!  (0) 2018.01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