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월 31일 Q&A. 20년후 지금 이시간 나는 무엇을 하고 잇을까?

이 글을 읽어보신 여러분들도 한번쯤 생각해 볼 질문인 듯 싶어요~~!!^^

오늘의 Q&A는 20년후 지금 이시간 나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에요~~!!


20년 후의 지금 이 시간이라..
40대 중반에 9시 반을 달리고 있을 나이죠...ㅎㅎㅎ

아마 그때쯤이면 유아복지를 잘 배워 마무리를 했겠지요?
그리고 그걸 토대로 이쁘게 키운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아빠가 되 있을 것 같아요.

그리고 그때쯤이면 또 한권의 책을 내기 위해 준비 하고 있을것 같아요..
아니면 또 한번의 사진 전시회를 하기 위해 준비 할 듯 싶어요~~!!ㅎㅎㅎ

이상 저의 Q&A 답변이였어요~~!!
여러분은 20년 후 지금 이시간은 어떤가요??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