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오늘 순천만국가정원을 갔다

※제 인스타는 @junmo901 입니다~~!!
인스타에도 자주 뵙길 바랍니다~~!!^^


때는 바야흐로 이틀전인 18년 5월 22일..
전국이 장미빛으로 붉게 물들었다.
그 중에서 순천만국가정원을 가게 되었다
.....

네..저말투는 여기까지만 할께요...ㅎㅎ

여튼 요즘 장미가 여기저기 많이 펴있더라고요~~!!

그래서 집을 가다가 들린 순천만국가정원~~!!
역시 장미가 만개했더라구요~~

(네이버 참고)
안타깝게도 입구랑 기본적인 사진은 못찍었요...
그래서..기본 정보는 다른 블로그로....
제 블로그는 사진구경 느낌으로...ㅎㅎㅎ

제가 아침을 좀 늦게 시작해서 도착해서 점심 먹고 동문에서 시작했습니다

입장료는 위 사진에서처럼
성인 8천원
청소년, 군인 6천원
어린이 4천원
입니다~~!!
또한 지역주민들은 50%할인, 장애인은 동반 1인까지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~~!!

아 경로우대와 장기 기증자도 혜택이 있어요!!

(저는 아무 조건이 없어서....8천원..ㅠㅠ)

그렇게 들어서는 순간!!!

사진찍기 딱 좋은 구도의 조형물이에요~~!!

얕은 언덕위에 있어서 이렇게 날이 좋으면 인생샷 찍기 딱 좋은 구도에요~~!!

그 뒤로는 역시 철맞은 장미들이 저를 봐달라고 하네요~~!!

와...진짜 형형색색의 장미에 글라데이션 장미까지...이렇게 이쁠수가 없습니다..ㅠㅠ

진짜 여기서 무지개색들은 다 봤어요...

그리고 이렇게 넓은 공원을 지금와서 다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.
(영업시간은 <5월 기준> 8시30분 - 20시인데, 점심먹고 1시 반에 왔으니..ㅠㅠ)


이번엔 텔레토비 아실라나 모르겠네..
(하아...제가 그 세대랍니다..)
거기서 나오는 언덕의 느낌이 나는 곳으로 갔어요!!

날이 좋아서 언덕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!!!
배경 또한 맑은 하늘에 하얀 구름이,..ㅠㅠ

왜 여길 지금왔나 싶기도 하고, 좋기도 합니다~~!!

요건 내려오면서 찍은 장면이에요

그리고 건너려는 다리가 있는데..진짜 다리에요..ㅋㅋㅋㅋ

무슨말이냐 하면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실꺼에요~~!!

바로 앞에 발은 보이고, 저 멀리로 보이는 얼굴 보이시나요?
(검정티 학생이 만지고 있는 거에요)

일명 '다리다리'라고 불리웁니다ㅎㅎㅎ

그 다리를 지나서

이 길을 걷다보니 길 안쪽에 보이는 기린그네가 보입니다

이 그네가 애들한태 인기가 많아서 기다리다 찍기도 하고,

이렇게 타보기도 했어요ㅋㅋㅋ

사진에는 안보이지만 프레임 넘어로 아이들의 시선이 따끔따끔..

그렇게 몇컷 찍고 나와서 '꿈의 다리' 라고 불리우는 다리로 갔습니다~~!!

왜 꿈의 다리라고 불릴까 해서 보니  이렇게 보이는 타일 하나당 아이들의 꿈을 적어놔서 그렇다고 하네요ㅎㅎㅎ

16개국의 나라에서 14만여명이 적었다고 하니..
귀엽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였습니다

그리고 중간중간 보이는 종과 강을 볼 수 있는 틀들이 다리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 주는 듯 싶었어요~~

 이 글을 마지막으로 다리가 끝이 나네요ㅎㅎ

그리고 보이는 어여쁜 꽃들~~!!
(마지막 사진도 꽃은 있네요..ㅋㅋㅋ)

중간중간 사진찍기 좋은 곳에서 한컷씩 찍어주시고ㅎㅎㅎㅎㅎ

한국정원이라고 꾸며놓은 한옥풍의 아름다운 풍경들...
너무 이쁘지 않나요??

나중에 꼭 한옥으로 집짓고 싶다는 생각을 불태우는 디자인들 입니다~~
(특히 동그란 문이랑 우물은 꼭 하고 싶다..)

그리고 이어진 꽃밭..

진짜 각양각색의 장미와 철쭉, 그밖에 다양한 꽃들이 너무나 아름다워요..ㅠㅠ

누가 꽃길만 걸으라고 했습니까??
그 꽃길이 바로 여길두고 하는 말인듯 싶네요...ㅠㅠ


그렇게 여기저기 돌다보니 어느세 어두워 지면서 날도 꾸리꾸리 해지네요..ㅠㅠ

좀 일찍 와서..아니 그냥 하루 날 잡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다

처음 8천원이 좀 비싸다 느꼈는데..
그렇지만도 않다..너무 이쁘고 보기좋게 만들어서 오히려 싸게 느껴질 정도었으니..ㅎㅎ

이 돌담을 마지막으로 모든 아쉬움을 달래고 집으로 돌아왔다..

나중에 꼭 한번더 가야지!!!

여긴 완전 강추~~!!
별 5개 만점에 5점이에요~~~~!!

'여행 보고서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주 올레 20 코스  (0) 2018.05.27
제주 올레길 19코스  (0) 2018.05.25
제주 올레 18코스  (0) 2018.05.24
제주들불축제  (0) 2018.03.07
0215제주여행 / 0218리뷰   (0) 2018.02.18